역전재판1 Episode 2. 역전 자매 ①

역전재판1 Episode 2. 역전 자매 ①

2022. 5. 1. 13:10게임 공략/역전재판 1

728x90
728x90
SMALL

이번 포스트는 역전 자매 탐정 1일차입니다.

 

등장인물

나루호도 류이치 : 주인공, 신참 변호사

아야사토 마요이 : 역전 자매 사건의 피고인, 치히로의 동생 영매사

아야사토 치히로 : 사건의 피해자

호시카케 소라노스케 : 베테랑 변호사, 치히로의 스승

이토노코기리 케이스케 : 경찰서의 형사

미츠루기 레이지 : 검사, 유죄 판결을 위해선 냉혈한 남자

쇼치쿠 우메요 : 사건 당일, 누군가와 묵은 적 있음.

호텔보이 : 우메요에게 룸서비스 제공

코나카 마사루 : 사건의 목격자 , 코나컬처의 사장

치히로씨가 누군가랑 통화하며 게임은 시작됩니다.

탁상시계??? 첫번째 역전의 아히리 마사시가 선물한?

전화기를 끊자. 아야사토 법률사무소에서 누군가랑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와...먼가가 벌어질 듯한 분위기

헐.... 사망한건가?

아야사토 법률사무소

저 이상한 여자가 쓰러지고 변호사가 결국 숨을 거둡니다.

이젠 변호사를 조사해줍니다.

생각하는 사람, 유리조각이 법정기록에 첨부됩니다.

그러면 종이조각이 떨어집니다.

영수증이 법정 기록에 첨부됩니다. 마요이?

그 후 옆으로 이동하여 전화기를 조사합니다. 경찰에 신고하고자 했지만 전화기가 먹통입니다.

갑자기 경찰을 부르는 소리가 들립니다.

아야사토 법률사무소로 이동하여 이상한 여자와 이야기를 합니다

여자에게 영수증을 제시해 줍니다.

본인이라고 하며, 언니라고 부르네요. 친동생인가?

근데 갑자기 경찰이 옵니다. 이토노코 형사 (추후에 많이 보이는 형사이며, 짠한 캐릭터입니다)

결국 마요이는 긴급 체포가 됩니다.

유치장으로 이동하여 줍니다.

마요이가 변호사가 되어주겠냐고 묻습니다.

아무거나 선택하셔도 되며, 이야기를 모두 해주시면 메모를 법정기록에 첨부할 수 있습니다.

치히로씨의 스승인 호시카게 변호사에게 변호를 부탁해주라고 부탁합니다.

부탁을 들어준다로 선택합니다.

호시카게 법률사무소로 이동합니다.

아무도 없네요.ㅜㅜ 아야사토 법률사무소로 이동하여 줍니다.

이토노코 형사가 있네요... 

얏빠리랑 헷갈리다니...ㅋㅋㅋ이 사람 무언가 허점이 많네요..

이토노코 형사죠!!!

아야사토 치히로의 부검기록을 건네받게 됩니다.

그리고 검사가 미츠루기 레이저라고 합니다.

미츠루기 레이저 검사를 아냐고 물어보는데.. 안다고 대답하고, 대화를 끝까지 하여 줍니다.

마요이의 메모를 전달하고, 핸드폰을 달라고 요청합니다.

안 된다고 하다가 결국은 전달받으며, 호텔의 그 여자에 대해 정보를 누설하지 않을 거라고

해놓고 이름을 말해주네요.

반도호텔로 이동하여 줍니다. 

여자가 저를 반기네요

잠시 화장하러 간다고 이동하는 사이에 장식대의 서랍장을 조사합니다만

나중에 안 된다고 화를 냅니다.

궁금하지만 무시하고 이동하여 줍니다

다시 호시카게 법률사무소로 이동하여 줍니다.

기침을 하며 등장합니다. 대화를 하다가 결국 마요이씨 건으로 왓다고 하니

흠칫 놀라며, 거절을 합니다.

무언가 꺼림칙하네요

다시 유치장으로 이동합니다.

결국에 마요이에게 진실을 밝혀주며, 대화를 다 끝내줍니다.

변호를 맡는다고 해줍니다.

당연히 치히로씨 동생이니 변호를 맡아줘야죠...

반도호텔로 다시 이동합니다.

누구지? 이 사람은? 

호텔보이라네요

멀 즐겨???ㅋㅋㅋ

근데 여기서 익숙한 이름을 듣게 됩니다. 코나카???

우메요도 없다...이때가 기회죠...서랍을 조사합니다.

도청기네요  도청기를 법정기록에 첨부합니다.

이것으로 역전자매 ① 탐정1일차 공략을 마칩니다.

 

댓글 과 공감은 사랑입니다.

 

#역전재판1#역전자매

반응형
LIST